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우피아 제품의 A/S 문의는 어떻게 되나요?

uffia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우피아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A/S 접수는 1:1문의, 고객센터(1533-2803), 카카오톡, 채널톡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 

접수해 주실 때, 관련 사진이나, 동영상 등 제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같이 보내주시면 좀 더 빠르게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무상 서비스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제품 하자가 아닌 고객님의 사용상 부주의에 의한 하자의 경우는 제품의 상태에 따라 유상 처리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무상 서비스 기간이(1년) 경과되었을 때는, 유상 서비스로 전환되며 해당 비용은 상담을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1533-2803) 유선 접수 가능 시간 

MON-FRI 10 : 00 - 17 : 00

LUNCH 12 : 00 - 13 : 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댓글 수정
취소 수정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