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구분
제목
제품[모브제]선반 후면에 포스트가 조립되는 타공 옆에 반타공 존재하는데, 제품불량인가요?

분체도장 시 칠고리를 걸고 분체도장 작업을 하는 가공 부분으로,

조립 시에는 보이지 않는 부분이며, 해당사항은 제품 불량이라고 볼 수 없습니다.

다만타공이 완전히 관통되어 있을 경우나 포스트 결합 시에도 보이는 경우는 불량이므로,

사진 첨부와 함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문의는 1:1 문의 · 고객센터 (1533-2803) · 카카오톡 · 채널톡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

 

※ 고객센터(1533-2803) 유선 접수 가능 시간 

MON-FRI 10 : 00 - 17 : 00

LUNCH 12 : 00 - 13 : 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AS/분해/이전[모브제]자석 마감캡이 내부 자석과 분리되어 있습니다. 제품 불량인가요?

사진 첨부와 함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문의는 1:1 문의 · 고객센터 (1533-2803) · 카카오톡 · 채널톡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

 

※ 고객센터(1533-2803) 유선 접수 가능 시간 

MON-FRI 10 : 00 - 17 : 00

LUNCH 12 : 00 - 13 : 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제품[모브제]조립시 선반의 위 아래가 구분되어 있나요?

선반은 최소 2개가 있어야 하며, 'designed by uffia' 인쇄가 되어있는 면이 아래로 향하게 조립해주세요.

제품[모브제]설치 장소 변경을 위해 제품을 이동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1~5단 제품의 경우 분해하지 않고 이동이 가능하지만, 콤비구성 제품의 경우 분해하여 이동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모브제는 조립 / 해체가 쉬운 제품이기 때문에 분리해서 이동을 추천해 드리며, 분리하지 않고 이동 시에는 선반이 아닌 다리를 잡고 이동하세요.

이동  최대한 제품의 변형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위약금위약금 어떻게 되나요?
제품 구분판매 구분위약금 규정
일반 제품계약 후 - 배송 3일 전
제품 금액의 5%
배송 2일 전 - 1일 전
제품 금액의 10%
주문 제작품작업 착수 이전
제품 금액의 10%
작업 착수 이후
실손해 (완전품의 원가 x 1.1) 배상




판매 구분위약금 규정
납품 후개봉 전
구매 금액의 10% + 운반비 (7-10만원)
개봉 후
현장에서 조립, 시공 완료 후에는 반품, 타제품 교환 구매 불가
(색상, 규격, 방향 등 구매 전 확인 필요)




문의는 1:1문의, 고객센터(1533-2803), 카카오톡, 채널톡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 


※ 고객센터(1533-2803) 유선 접수 가능 시간 

MON-FRI 10 : 00 - 17 : 00

LUNCH 12 : 00 - 13 : 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AS/분해/이전우피아 제품의 A/S 문의는 어떻게 되나요?

우피아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A/S 접수는 1:1문의, 고객센터(1533-2803), 카카오톡, 채널톡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 

접수해 주실 때, 관련 사진이나, 동영상 등 제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같이 보내주시면 좀 더 빠르게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무상 서비스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제품 하자가 아닌 고객님의 사용상 부주의에 의한 하자의 경우는 제품의 상태에 따라 유상 처리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무상 서비스 기간이(1년) 경과되었을 때는, 유상 서비스로 전환되며 해당 비용은 상담을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1533-2803) 유선 접수 가능 시간 

MON-FRI 10 : 00 - 17 : 00

LUNCH 12 : 00 - 13 : 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교환/환불반품이 가능한 기준이 궁금합니다.

반품의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

-배송된 상품이 주문 내용과 상이한 경우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와 다른 경우

-상품에 오염이나 손상이 있는 경우

-상품 자체의 이상 및 결함이 있는 경우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상품을 설치 및 조립하거나 비닐포장이 손상된 경우

-매트리스, 토퍼 등 비닐 포장 개봉 및 사용의 경우

-고객님의 사용 및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허용 오차 및 자재의 특성으로 인한 경우

-제품을 임의로 해외 배송하여 하자가 발생한 경우


[상세 내용]

-공정거래위원회 표준 약관에 의거,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가구 특성 상, 설치 및 조립이 된 상품이나 비닐포장이 손상된 제품은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므로 7일 이내에 신청하시더라도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 제품 하자인 경우에는 예외)

-매트리스, 토퍼 등의 고객님의 피부가 직접 닿는 제품은 위생 관리상 비닐 포장 개봉 및 사용은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하락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허용 오차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 5mm미만) 및 자재의 특성 (원목,가죽)에 따른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환불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우피아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반품의 접수는 고객센터(1533-2803), 카카오톡, 채널톡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 표준 약관에 의거, 상품 인도 후 7일 이내에 반품 및 환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단, 주문 제작 상품일 경우 시공 이후에는 변심 반품, 교환이 불가합니다.)


또한, 제품을 개봉했거나 설치한 후에는 제품의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이 불가능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1533-2803) 유선 접수 가능 시간 

MON-FRI 10 : 00 - 17 : 00

LUNCH 12 : 00 - 13 : 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주문/결제취소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 예정일로부터 휴일을 제외한 최소 3일 전까지 주문취소를 요청해 주셔야 하며, 배송이 진행 중일 때에는 주문의 취소가 불가합니다. 

출고 여부가 확정된 후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로 위약금과 반품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되며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제품 구분판매 구분위약금 규정
일반 제품계약 후 - 배송 3일 전
제품 금액의 5%
배송 2일 전 - 1일 전
제품 금액의 10%
주문 제작품작업 착수 이전
제품 금액의 10%
작업 착수 이후
실손해 (완전품의 원가 x 1.1) 배상




판매 구분위약금 규정
납품 후개봉 전
구매 금액의 10% + 운반비 (7-10만원)
개봉 후
현장에서 조립, 시공 완료 후에는 반품, 타제품 교환 구매 불가
(색상, 규격, 방향 등 구매 전 확인 필요)




문의는 1:1문의, 고객센터(1533-2803), 카카오톡, 채널톡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 


※ 고객센터(1533-2803) 유선 접수 가능 시간 

MON-FRI 10 : 00 - 17 : 00

LUNCH 12 : 00 - 13 : 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주문/결제취소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환불은 주문의 취소일 혹은 제품을 반환받은 날로부터 영업일 3~5일 이내에 결제 수단에 따라 신용카드 취소 혹은 무통장 환불로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신용카드 결제 :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

□ 무통장입금 : 주문의 취소 혹은 제품 회수 후 입금계좌가 확인되면 3~5일 이내에 환불해 드립니다.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주문/결제취소카드 사용 시 세금계산서는 발행되나요?

부가가치세법 시행령에 의해 신용카드 매출전표 등을 교부한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매출전표와 세금계산서는 증빙의 종류만 다르고, 모두 매입세액 공제 가능한 적격증빙서류입니다.


주문/결제취소무통장 입금 시 계좌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 입금 시 계좌번호는,

우리은행 339-147904-13-001  (주)우피아 입니다.

주문을 완료하신 후 주문 내역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취소현금영수증은 발행되나요?

5,000원 이상의 모든 무통장 입금 건은 현금영수증이 발급됩니다. 

부가가치세 환급을 원하실 경우, 결제 화면에서 현금영수증 지출 증빙을 신청하셔서 환급에 활용하시면 됩니다.


주문/결제취소주문 내용을 변경할 수 있나요?

품목 변경 등 주문 내용 변경을 원하실 경우, 일부 취소가 불가하여 해당 주문을 전체 취소하시고 새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주문취소는 [주문/배송 조회]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주문 취소 관련 안내사항은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새제품 냄새를 없애는 방법이 있을까요?

우피아는 모든 제품에 E0등급의 목재와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하고 있기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단, 원자재의 기본적인 냄새 및 박스 개봉 이후 느껴지는 새 제품 냄새는 한시적으로 발생합니다. 1-2주 환기를 자주 해주시고, 탈취에 도움을 주는 숯, 피톤치드 등을 활용하면 냄새는 자연적으로 소멸됩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