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on  & Competitivness 


트렌드를 리드하는

다양한 디자인과 상품력

까사미아의 제품은 트랜드를 리드하며 독창적인 디자인 컨셉으로 베딩, 리빙, 다이닝등의 주거공간을 까사미아만의 스타일로 제안하고 있습니다. 제품이 단순히 판매를 위한 아이템이 아니라, 공간을 새롭게 변화 시킬 수있는 고부가가치아이템으로 재탄생 할 수 있는 힘은 제품 하나하나에 스며있는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도권과 전국 광역시를

중심으로 한 전국적 유통망

서울,경기 신도시를 비롯하여 부산,.광주,대구 직영매장을 비롯한 전국 주요시·군에서 매장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까사미아의 매장은 다른 가구매장과 달리 단순한 상품 판매 현장이 아닌 인테리어 트렌드를 공감 하고, 재미있는 볼거리가 있는 삶의 휴식처와도 같은 공간으로 지역 주민 생활공간으로 밀착되어 있습니다.                                                                     

"강한 중소기업"이룬

경영시스템

디자인과 과학적인 전산 시스템의 결합으로 다품종 소량생산과 아웃 소싱이라는 사업영역을 정착시켰습니다. 개발, 마케팅, 생산, 물류를 하나로 통합, 연결하는 까사미아 경영 시스템은 5,000여개 다품종 아이템의 생산 및 판매, 재고 관리등을 유기적이고 과학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입니다.

60여 만명의 마니와와 

브랜드 로열티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을 중심으로 하는 까사미아 고객층에는 60여 만명이 넘는 까사미아 고정고객이 있습니다. 키즈에서 싱글, 혼수, 중장년층에 이르는 까사미아 고객들로부터 만들 어진 브랜드 로열티는 오랜 역사에 까사미아가 성장하는데 가장 큰 기여를 한 일등공신이자, 까사미아의 큰 자산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