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La Casa

Green + Natural을 모던한 터치로 표현. 식물과 나무와 석재가 주는 내츄럴한 소재감들을 모던한 디자인으로 표현. 디지털 기능을 아날로그적 감성으로 재해석 하고자 하였다. 


The City 7

 

국내외 개성있는 건축가들의 참여로 각기 다른 컨셉의 객실로 이뤄진 시티세븐 폴만 앰버서더 호텔. 최시영, 배대용, 장수진, 클리브 등이 참여했으며, 김중만 작가의 플라워 시리즈 연작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전통과 모던, 블랙과 화이트 등 대조되는 요소들의 조화로운 매치를 위해 각각의 컨셉을 아우르는 소재와 색감, 관리가 용이한 커튼으로 제안. 절제된 색을 통해 한계가 없는 간결성을 절제된 형태와 깊이로 표현. 빛을 이용한 투명성과 개방감을 모던하고 도시적인 감각 으로 재구성. 



The Forest Residence

 

용평리조트 내 최고급 레지던스로 인도네시아 센트럴자바산 리사이클 티크와 화강석 등 자연적인 소재 등을 사용한 친환경 공간. 자연 그대로의 러프한 감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소재가 가지고 있는 특성을 살려 내츄럴한 공간으로 제안하였다. 

와이드한 스케일과 고급소재로 도심을 벗어나 답답함 없는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소수만을 위한 품격있는 휴식 공간으로, 79py~230py까지 큰 평형으로 구성 되어 있지만, 벽난로 옆 원목 스툴, 엔터룸의 암체어, 마스터룸의 베드벤치 등 안락한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제안하였다. 

 



Suwon CC

 

컨트리클럽 내 그늘집 리모델링 프로젝트로, TEE HOUSE 건축외관에서부터 인테리어 내장이 각기 달라 코스에 따라 달라지는 휴게 공간을 제안하여 휴식도 지루하지 않은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가구 디자인을 매치하여 품격있고 차별화된 스타일로 제안하였다. 

밝고 고급스러운 자작합판과 모던한 그레이빛 현무암 등이 시크하게 어우러진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가구를 제안하였다. 그늘집의 특성상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상태인 은회색 빛을 띄게 되는 티크우드 아웃도어와 등좌판 분리타입으로 관리가 용이한 체어. 잔다듬 대리석 처리가 되어 가구 이동시 영향을 미치는 바닥을 고려해 견고한 구조의 이동가구로 구성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카탈로그 다운로드를 통해  열람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