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가 만든

오피스브랜드 우피아

 

우피아는 이탈리아어로 UFFICIO(사무실)와 MIA(나의)의 합성어로 “나의 사무실” 이란 의미 입니다. 사무공간에 필요로 하는 데스크시스템을 중심으로 회의용 테이블 및 정리 수납장, 체어 등의 아이템을 구성하여 유럽스타일의 오픈형 스마트 오피스를 지향하며 우피아만의 Customizing office service 개념으로 공간구성원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한 효율적인 공간을 제안합니다. 


CREATION 

사무공간만 바뀌어도 업무의 창조적 역량과 능률이 높아집니다. 



PRACTICAL

업그레이드 된 컨셉트,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한 실용적사무용가구. 



INNOVATION

사무용가구가 기업의성격,철학,비전을 대변할 수 있다는 혁신적인생각. 



CUSTOMIZING

고객의 니즈에 맞춘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982년 설립되어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을 중점 타켓으로하여 싱글, 혼수, 중·장년층 그리고 리모델링에 적합한 공간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베딩룸, 리빙룸, 다이닝룸, 서재 등의 공간에 어울리는 가구, 침구, 소품류는 각각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하고 Cross-coordination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되며, 고객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자유로운 선택 및 구성이 가능합니다.

 

C_LAB(casamia lab)은 까사미아 주택 연구소를 의미함과 동시에 전반적인 공간을 구성하고 책임지는 'Space Creator'의 역할을 강조합니다. 32년 전통의 까사미아가 인테리어에 대한 표준 상품을 개발하였습니다. 최고의 디자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자 하는 까사미아의 작은 노력의 결실입니다. 풍부한 주택 인테리어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테일한 설계와 정직한 가격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리모델링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고객 한분 한분을 만날 때 마다. 완전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감성적인 대화를 열어가고 싶습니다.

 

 

호텔 라까사는 기존 호텔 개념에서 벗어난 독창적인 디자인 및 공간연출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까사미아의 제품과 특별 제작된 디자인 가구, 소품들로 꾸며져 있으며 16가지 타입의 61개 객실은 고객 개개인에 대한 맞춤형 서비스를 표방하며 새로운 스타일을 지향합니다. 6층에 위치한 2가지 컨셉의 펜트 하우스는 옥상 정원과 함께 프라이빗 파티, 브랜드 이벤트 등의 장소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2011년 5월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물류서비스‘까사스토리지’는 소형주택 등 주거환경의 변화로 효율적 공간 활용이 필요할 때, 혹은 해외 이주 시 물품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신개념 보관서비스 입니다. 3,400여 개의 자동화된 셀과 130개의 셀프창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경기도 광주에 위치함으로써 접근성이 용이합니다.

 

2007년 런칭, 사무용 가구 전문 브랜드 우피아는 사무실에 놓인 가구가 업무공간의 스타일을 창출하고, 나아가서 기업의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는 믿음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디자인적으로는 현대적인 감각과 기존의 사무용 가구에서 볼 수 없었던 생동감 있는 색상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자유롭게 구성하고 다양하게 연출되어지는 사무공간을 제안하는 우피아(UFFIA)가구가 곧 기업의 얼굴일 수 있다는 생각을 실현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