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ra

 

노량진 메가스터디 타워에 위치한 오라 스터디 센터는 고시생들 위한 공간이다. 공간은 크게 2개로 나누어 집중형 열람공간과 오픈 되고 편안한 조합형 열람공간으로 연출하였고, 복층 구조에 로프트 층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집중형 열람공간으로 구성하였다. 전체적으로 열람테이블 소재를 자작합판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고 집중형 열람테이블에는 LED등을 삽입하여 공부 집중도를 끌어 올릴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조합형 열람테이블는 서울대 관정도서관에 적용된 OLED 스탠드와 동일한 사양으로 상판에 홈을 내어 스탠드를 매립하여 최대한 미니멀한 느낌을 주려고 노력하였다. 또한 건강한 공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동데스크를 제안 설치하였다.


SNU|KWANJEONG

 

서울대 중앙도서관 관정관에서는 열람테이블, 트러스 서가, 벽면 서가, 휴식용 소파 등 총 1143개의 우피아 가구가 배치됐다.7∙8층 열람실에는 벽면 전면 및 ㄱ자형 서가를 설치하여 웅장한 느낌을 주었으며, 사용자의 이동이 잦은 멀티미디어 열람석의 경우 경제적인 동선으로 구성했다. 각 층에 설치된 열람 테이블은 화이트오크원목을 사용했으며, 부드럽게 깍은 모서리의 디테일과 알루미늄 헤어라인을 적용한 프레임을 조합해 디자인과 견고함을 갖췄다.7층에는 관정관의 특징인 트러스 구조를 이용한 사다리꼴형태의 서가를 설치하여 공간에 포인트가되는 수납공간 창출하였다.높은 품질과 편의성, 공간 조화성을 기반으로 학생들에게 최상의 학습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 맞춤형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고자 노력했다.



SKKU | dormitory

 

성균관대학교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국제적 수준에 맞는 새로운 이미지를 창출할 수 있고, 사람과 사람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자유로운 공간 서로의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발전된 대학문화를 만들어가는 기숙사로 차별화될 수 있도록 그리고 편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에서 하루 일과를 시작하고 정리할 수 있도록 화이트와 오크를 베이스로 하여 차분한 블루톤의 포인트 컬러를 매치하여 세련되고 새로운 이미지의 기숙사 스타일을 제안하였다. 

 



JJU | dormitory

 

글로벌화된 사용자의 생활패턴, 특성이 반영된 공간으로, 인간적이고 편안한 HOME 개념의 기숙사. 개개인의 사생활이 침해되지 않으면서도 룸메이트 상호간의 관계를 발전시켜 주는 공간이자, 쾌적하고 신선한 이미지의 기숙사로 제안하였고 기존 기숙사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여 기숙사 고유의 기능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가능한 멀티공간으로 제안하였다. 다국적 학생들이 함께 사용하는 곳인 점을 감안하여 타국에서도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생활패턴, 수납 및 기능, 내구성 등을 고려한 가구들로 구성되어 있다. 



KPU

 

한국산업기술대학교에 납품한 열람대는 이전까지 사용되던 무거운 느낌의 열람대와 달리 아크릴소재와 LED등을 적용하여 경쾌한 디자인의 열람대 시스템을 제안, 설치 하여 편안하고 안락한 열람공간을 만들었다.
라운지 공간에는 두가지 타입의 Hexagon형태 테이블을 제안하여 단위유닛의 조합이 가능하도록 하여 재미있고, 편안한 공간을 연출하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카탈로그 다운로드를 통해  열람가능합니다.